CMS시행안내

<금융결제원 CMS 시행 안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하여 여러모로 동역 해 주시는 후원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한국해외선교회 개척선교회(GMP)는 2014년 7월부터 “CMS 출금제도”를 시행합니다. 후원자님께서는 기존의 은행계좌 입금방식과 함께 금융결제원 CMS를 통해서도 후원금을 납부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후원자님께서는 아래 사항을 확인하신 후 첨부 파일의 ‘CMS 출금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GMP 본부에 제출 해 주시면 저희가 금융결제원에 제출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CMS 출금제도란?
– 금융결제원과 GMP선교회가 연계하여 후원금 자동납부를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신청자의 은행계좌에서 10일 또는 26일에 자동으로 후원금을 인출하여 선교사의 은행계좌에 입금하여 드립니다.

※ 지정일에 이용기관이 후원금을 자동 출금하므로 한 번만 신청하시면 해지 시점까지 후원금 납부방법 및 납기일을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신청자의 주민번호, 예금계좌번호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 신청방법
– GMP 홈페이지에서 ‘CMS 출금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출력합니다.CMS 신청서 다운로드
– 항목별 해당 사항을 기재합니다. 특히 후원선교사 이름, “금융거래정보의 제공 동의서” 의 동의 여부, 신청인(예금주) 서명은꼭 기재하셔야 합니다.
– ‘CMS 출금신청서’는 우편(반드시 등기우편 이용)을 이용하여 GMP 본부에 제출합니다.

◎ 문의처 전화: 02-337-7191 / 070-4334-0773  (GMP선교회 재정부)

CMS 신청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