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F FAMILY

GMP

GMP(개척선교회)는 다양한 지역과 종족에게 나아가 총체적이고 전인적인 사역을 통해 복음을 전하여 교회를 개척하고, 개척된 교회가 선교적으로 재생산하는 교회가 되도록 양육하는 것에 사역의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전략적인 사역지는 동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불교 및 토속 종교권, 서아시아의 힌두권, 중동/중앙아시아의 모슬렘권, 동유럽의 모슬렘/카톨릭권, 서부아프리카의 모슬렘 부족권, 라틴아메리카의 카톨릭원 등입니다.

자세히 보기

MKNEST

MKNEST는 선교사 자녀들이 한국인으로서의 뿌리의식을 지닌 세계인, 신앙인으로 자라가도록 돕기 위한 전문 기관으로 국내외 MK 사역자들을 위한 네트워킹, 지역교회 MK 사역홍보 및 MK 양육세미나,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캠프, 국내외 MK들을 위한 호스텔의 운용과 저널발간, 전문 사역자 훈련 등의 다양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한국선교연구원

한국선교연구원은 선교지의 정보수집, 효과적인 선교전략 연구, 국내외 선교운동의 동향과 이슈 분석, 선교사 지망자에 대한 안내, 교회를 위한 정책 자문, 선교리서치 훈련, 선교 교육 등의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GMTC

GMTC는 타문화권 사역자 양성을 위한 선교 훈련 기관으로 1986년 설립되었습니다. GMTC의 목표는 선교학 이론과 실제를 통합하는 전인적 훈련을 통해 성경적 세계관을 가진 선교사를 배출하는 것으로 훈련생들은 공동체 생활로 이루어진 집중훈련과정을 통해 선교학, 타문화 적응, 타문화 사역 기술, 선교사의 삶과 가정생활등을 배우면서 자신을 성찰하고 성장하는 경건한 사역자가 될 수 있는 기초를 다지게 됩니다.

자세히 보기

GPTI

GPTI는 전문 직업인들로 하여금 전문인 사역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창의적 접근 지역 등에서 비즈니스와 기타 여러가지 방법으로 전도자와 교회 개척자로 사역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훈련기관이다. 주말 훈련과 상담, 멘토링 및 공동체훈련 등을 통해 균형 잡힌 사역자를 배출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

GLF(글로벌리더십포커스)

GLF(글로벌리더십포커스)는 타문화 사역의 경험을 쌓은 선교사들이 글로벌 선교시대에 맞는 지도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고, 훈련하는 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KGLI(한국글로벌리더십연구원)은 글로벌화된 세계교회와 선교공동체를 섬기는 한인 글로벌 리더십을 양성 하기 위해 한국해외선교회가 운영하는 형식/비공식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 보기

GBT

GBT는 성경 번역 선교를 위한 위클리프 국제 연대(Wycliffe Global Alliance)의 회원 단체로서 1985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의 언어로 된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도록 전세계의 여러 성경 번역 단체들과 함께 자신들의 말로 된 성경이 없거나 성경 번역이 중단된 모든 지역에 성경 번역팀을 준비시켜 보내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FMnC(기술과학전문인선교회)

FMnC(기술과학전문인선교회)는 21세기 지식 기반의 사회가 요청하는 기술과학 전문인 선교단체로서 IT를 포함한 기술과학 전문성을 활용하여 선교접근 제한지역에서 창의적 선교전략으로 사역하는 선교사를 파송합니다. 더불어 IT를 활용한 선교적 도구와 선교 플렛폼의 개발을 통하여 지역교회와 성도들이 미전도종족과 열방을 섬기는 선교적 교회로 선교적 삶을 살도록 상호 협력하며 섬기는 선교공동체입니다. 

자세히 보기

HOPE(전문인협력기구)

HOPE(전문인협력기구)는 창의적 접근지역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198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HOPE는 선교사로 입국할 수 없는 창의적 접근지역에 목회자와 평신도 전문인선교사를 파송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복음전도가 금지되어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지역사회개발, 의료, 스포츠, 교수 사역 등의 전문인 사역으로 삶을 통해 복음의 문을 열고 궁극적으로 교회개척과 제자훈련을 목표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법인사무국

법인사무국은 GMF 산하 기관들이 협력을 통해 상호 돌봄의 선교 공동체로서 시너지 창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GMF 장단기 전략 및 계획을 수립하며, 각 기관의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한 행정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총회 및 이사회 등 각종 회의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자세히 보기